커버 안쪽 가죽(내츄럴)이
외피와 동일한 브라이들 레더로 변경되어 제작됩니다.
브라이들 4가지 컬러로 제작된 Business card case.
최고급 부자재인 황동(Solid Brass) PRYM 장식을 사용하였습니다.
깔끔하고 베이직한 기본 라인에
입체감을 살려주는 뒷면의 실루엣은
까다로운 공정이지만 오랜 시간 공들여 뽑아낸 최상의 디자인입니다.
일반 두께의 명함 수납시 약 30여장,
카드만 수납시 약 12장 내외로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 각인 요청시 하단 사진 참고 +
- 사이즈 -
(W)100mm x (H)65mm x (D)19mm
- Bridle Leather (England)
- Art. Natural (Italy)
- Vinymo MBT (Japan)
- Solid Brass PRYM (Italy)
...
[ 각인 Type 1 / 2 선택 ]
Type 2 선택 시 대,소문자를 섞어 조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 (마침표) , (쉼표) - (붙임표) 이외의 특수문자는 불가능합니다.
<구입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다나에서 사용하는 천연 베지터블 가죽에는
표면에 다양한 주름, 작은 점, 상흔들이 존재하며 염료에 의한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인위적인 코팅 가공을 하지 않는 천연 베지터블 가죽의 특성입니다.
제품에 따라 다른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노루발 자국 또한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으며
이런 특성을 받아들이기 어려우신 분들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죽의 두께를 깎아내지 않고 제작된 제품에는
가죽 평수를 표시하는 숫자나 태너리 스탬프가 찍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죽 한 장 중 특별한 상징적 부위이므로 일부러 이 부위를 골라 제작하기도 합니다.
이 또한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이 부위로 제작을 원하지 않으시면 주문시 게시판을 통해 메모 부탁드립니다.
각 제품별 사용한 가죽에 대한 안내는 Notice 게시판 공지사항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 [Material] 고다나에서 사용하는 제품별 가죽에 대하여
[ORDER MADE]
GODANA의 모든 제품은 1인 전담 수제작으로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문 접수 후 순차적으로 제작이 들어가는 방식으로 각 제품마다 제작 기간이 명시되어 있으며
주문에서 발송까지 약 3일 ~ 15일의 제작 기간이 필요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다나에서는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주문시 지역에 따른 배송료가 책정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요금 발생)
[가죽 제품 사용시 주의 사항]
- 고다나에서 사용하고 있는 베지터블 가죽은 가죽 표면에 인위적인 코팅 가공을 하지 않으므로 가죽 염료에 의한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베지터블 가죽과 코도반 가죽은 수분에 취약하므로 사용시 비, 땀, 물에 주의를 요합니다.
- 물이 닿았을 경우 마른 헝겊이나 휴지로 살짝만 눌러 흡수 시킨 후 햇빛을 피해 서늘한 그늘에서 서서히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보관 시 습기가 많은 곳은 가죽 및 제품 변형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제품별 사용한 가죽에 대한 안내는 Notice 게시판 공지사항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Material] 고다나에서 사용하는 제품별 가죽에 대하여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받으신 제품에 큰 하자가 있을 경우 받은 날로부터 6일 이내 Q&A 게시판 및 010-9641-8729 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모미(엠보)가 일정하지 않다거나 가죽 표면의 모공, 힘줄, 작은 스크래치, 노루발 자국은 베지터블 가죽 특성상 또는 제작시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며 교환 및 환불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고다나의 모든 제품은 선 주문 후 제작되는 시스템으로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빛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다나에서 사용하고 있는 베지터블 가죽 특성상 1시간 이내 사용에도 가죽의 변형이나 에이징이 가능하므로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기타 자세한 내용은 010-9641-872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커버 안쪽 가죽(내츄럴)이
외피와 동일한 브라이들 레더로 변경되어 제작됩니다.
브라이들 4가지 컬러로 제작된 Business card case.
최고급 부자재인 황동(Solid Brass) PRYM 장식을 사용하였습니다.
깔끔하고 베이직한 기본 라인에
입체감을 살려주는 뒷면의 실루엣은
까다로운 공정이지만 오랜 시간 공들여 뽑아낸 최상의 디자인입니다.
일반 두께의 명함 수납시 약 30여장,
카드만 수납시 약 12장 내외로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 각인 요청시 하단 사진 참고 +
- 사이즈 -
(W)100mm x (H)65mm x (D)19mm
- Bridle Leather (England)
- Art. Natural (Italy)
- Vinymo MBT (Japan)
- Solid Brass PRYM (Italy)
...
[ 각인 Type 1 / 2 선택 ]
Type 2 선택 시 대,소문자를 섞어 조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 (마침표) , (쉼표) - (붙임표) 이외의 특수문자는 불가능합니다.
<구입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다나에서 사용하는 천연 베지터블 가죽에는
표면에 다양한 주름, 작은 점, 상흔들이 존재하며 염료에 의한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인위적인 코팅 가공을 하지 않는 천연 베지터블 가죽의 특성입니다.
제품에 따라 다른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노루발 자국 또한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으며
이런 특성을 받아들이기 어려우신 분들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죽의 두께를 깎아내지 않고 제작된 제품에는
가죽 평수를 표시하는 숫자나 태너리 스탬프가 찍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죽 한 장 중 특별한 상징적 부위이므로 일부러 이 부위를 골라 제작하기도 합니다.
이 또한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이 부위로 제작을 원하지 않으시면 주문시 게시판을 통해 메모 부탁드립니다.
각 제품별 사용한 가죽에 대한 안내는 Notice 게시판 공지사항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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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DER MADE]
GODANA의 모든 제품은 1인 전담 수제작으로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문 접수 후 순차적으로 제작이 들어가는 방식으로 각 제품마다 제작 기간이 명시되어 있으며
주문에서 발송까지 약 3일 ~ 15일의 제작 기간이 필요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다나에서는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주문시 지역에 따른 배송료가 책정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요금 발생)
[가죽 제품 사용시 주의 사항]
- 고다나에서 사용하고 있는 베지터블 가죽은 가죽 표면에 인위적인 코팅 가공을 하지 않으므로 가죽 염료에 의한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베지터블 가죽과 코도반 가죽은 수분에 취약하므로 사용시 비, 땀, 물에 주의를 요합니다.
- 물이 닿았을 경우 마른 헝겊이나 휴지로 살짝만 눌러 흡수 시킨 후 햇빛을 피해 서늘한 그늘에서 서서히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보관 시 습기가 많은 곳은 가죽 및 제품 변형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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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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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모미(엠보)가 일정하지 않다거나 가죽 표면의 모공, 힘줄, 작은 스크래치, 노루발 자국은 베지터블 가죽 특성상 또는 제작시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며 교환 및 환불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고다나의 모든 제품은 선 주문 후 제작되는 시스템으로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빛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다나에서 사용하고 있는 베지터블 가죽 특성상 1시간 이내 사용에도 가죽의 변형이나 에이징이 가능하므로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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